엘지) 톨도 진작 한턴 쉬게 해줬어야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8931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풀시즌 선발은 첨이라 몇경기 전부터 공의 위력이 좀 떨어지는거 같았는데대체선발도 많고 곧 올브라 걍 끌고가나봄꾸역투라도 5이닝만 막아주면 좋겠다ㅠㅠ스틴아 톨도와줘 홈런쳐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