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까 뽑기에서 박동원 키링 뽑았으니까 아저씨가 홈런쳐줄듯 ㄹ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자팀 선수 육성을 잘하냐 퐈때 돈을 쓰길하냐
- 21:57
- 조회 3
- 잡담
-
- 한화) 노시환은 23부터 합산누적 수비이닝 현재 리그 1위임 걍 자기가 수비조뺑이치는걸 이미 알고 준비도 맞춰서 다 되어있음
- 21:57
- 조회 5
- 잡담
-
- 삼성) 그냥 감독통 너무 옴
- 21:5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나 얼마나 말 못할지 인터뷰 기다리고 있음
- 21:57
- 조회 9
- 잡담
-
- 한화) 원래도 주전 아예 안빼는데 지금 올스타도 조만간이라 절대 휴식 안줄인간임
- 21:57
- 조회 6
- 잡담
-
- 한화) 지금도 인서 체력 빠지는게 느껴지는데
- 21:57
- 조회 2
- 잡담
-
- 두산) 이영하 우서?
- 21:5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진짜 자기가 기회를 잘 받아먹는다 수빈이 손가락 희생?으로 올라왔는데
- 21:57
- 조회 7
- 잡담
-
- SSG) 훈기훈기 루키치고 못던진거아니라고
- 21:57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내일 선발 정용이구나
- 21:57
- 조회 9
- 잡담
-
- 한화) 문경에 왜 비가 와가지고...그사취 두번....
- 21:57
- 조회 10
- 잡담
-
- kt) 딴말이지만 내친구 감독 경질됐음 좋겠다고 연패탔음 좋겠대서 지랄함
- 21:57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아래글 보고 찾아보니까 자욱이 올해 고점 저점이 각각 최고를 찍어서 더 갭이 크게 느껴지는게 맞는듯
- 21:57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근데 모든문제가 감독은 안바뀜으로 결론남 개답닺
- 21:5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두산 이렇게 야구하면 맨날 이길텐데…김민석 결승포에 최민석 7승 쾌투,
- 21:57
- 조회 11
- 잡담
-
- 엘지는 작년에 우승까지 했는데도 왤케 잘하냐..
- 21:57
- 조회 17
- 잡담
-
- 퇴근길에 버스 탔는데 여기 둥이도 있고 사자도 있다
- 21:57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야 류현진 너무귀여워
- 21:57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최재훈 상태가 도대체 어떤거임
- 21:57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분명히 작년 시즌에 저희가 1강으로 평가를 받았지만 너무 빨리 시즌이 끝나서 준비하는 기간이 너무 길었거든요. 그래서 기다리는 와중에 다른 팀들 가을야구 하는 걸 복기해보라고 했습니다 독기를 가지고 우리도 그 자리에 있을 선수고 능력이 충분히 있기 때문에 큰 틀에서는 독해지라고 강하게 마음 먹자고 주문 했습니다
- 21:57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