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팀이니까 당연히 잘하겠지 이말 듣고싶어서 쓴글이 아니라 그만큼 선수들이 더 뛴건데 부침이 1도 없어보이는게 신기하고 부러워서 하는 소리..
잡담 엘지는 작년에 우승까지 했는데도 왤케 잘하냐..
16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승팀이니까 당연히 잘하겠지 이말 듣고싶어서 쓴글이 아니라 그만큼 선수들이 더 뛴건데 부침이 1도 없어보이는게 신기하고 부러워서 하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