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끔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진짜 알못이라서 큠튭 영상 보면서 선수들 이름이랑 얼굴 익혔거든?
- 00:23
- 조회 7
- 잡담
-
- kt) 03배터리 본 소감
- 00:23
- 조회 2
- 잡담
-
- 두산) 크보 이번 올스타에 공로상 하나 만들어주세요
- 00:22
- 조회 3
- 잡담
-
- 키움) 근데 18부터 22까지 가을야구 한 거 뭐가 제일 재밌었음?
- 00:22
- 조회 6
- 잡담
-
- 두산) 와 배부름
- 00:2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근데 내일은 걍 찬호 유격 쓸 것 같기도 하고
- 00:22
- 조회 6
- 잡담
-
- 키움) 포기를 모르는 팀 히어로즈 돌려주라
- 00:22
- 조회 4
- 잡담
-
- 삼성) 공을 너무 지켜 보는 듯 오늘도 스트 걍 한복판 바라 보기만 하는거 너무 많더라
- 00:22
- 조회 8
- 잡담
-
- 엘지) 스틴이가 "This is my big league"라고 했네(♧o̴̶̷︿o̴̶̷๑)(☆o̴̶̷︿o̴̶̷๑)
- 00:2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근데 ㄹㅇ 지민이가 잘해주니까 너무 든든함
- 00:22
- 조회 8
- 잡담
-
- kt) 개웃김 아무리생각해도 박씨 오랜만이었는데 ㄱㅊ았던거
- 00:22
- 조회 6
- 잡담
-
- 기아) 진짜 영철이 보고싶네.. 진짜 다 커서 보겠네
- 00:22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올해는 하다하다 유툽도 아무것도 안함
- 00:22
- 조회 24
- 잡담
-
- 키움) 23홈막에 동헌이 실책해서 정후대타 못나올뻔 했는데 임졀이 극적으로 홈런쳐서 정후본거 기억나는 사람
- 00:21
- 조회 21
- 잡담
-
- 키움) 20시즌 초반에 김하성 비틀어서 1할치고 이래서 너 메쟈 어떻게 갈래(니가 메쟈 못가면 우리가 죽어)
- 00:21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이진하 김기준 안 쓸거면 내리고 구승민 올려
- 00:21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솔직히 주원이한테 못한다고 얼른 돌아오라고 하기엔 꼴랑 이틀 못한거라 할말 없긴하고
- 00:21
- 조회 24
- 잡담
-
- 기아) ^ᶘ=⚆⌓⚆=ᶅ^
- 00:21
- 조회 100
- 잡담
-
- 키움) 초상집와카
- 00:20
- 조회 50
- 잡담
-
- 삼성) 뭔가가 잘못되고 있다 라고 스스로 감독이 느끼려면 한 7연패는 해야
- 00:20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