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틴이가 "This is my big league"라고 했네(♧o̴̶̷︿o̴̶̷๑)(☆o̴̶̷︿o̴̶̷๑)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187
스틴이도 나한텐 니가 내 오타니고 내 애런 저지고 내 소토야 (♧o̴̶̷︿o̴̶̷๑)(☆o̴̶̷︿o̴̶̷๑)
스틴이도 나한텐 니가 내 오타니고 내 애런 저지고 내 소토야 (♧o̴̶̷︿o̴̶̷๑)(☆o̴̶̷︿o̴̶̷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