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っ◞‸◟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엥씨 베팁한테 누구세요 하는거 ㄱㅇㄱ 샹ㅋ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4
- 잡담
-
- kt) 아까 온에어에서 우리 4~6회 옵스랑 7~9회 옵스 아직도 그러냐고 물어본 키티 있었는데
- 22:04
- 조회 1
- 잡담
-
- 두산) 오늘은 별일 없었지만 진짜 다들 1루까지는 열심히 뛰어줬음 좋겠어 sʕ •᷅ ₃ •᷄ ʔz
- 22:04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아 피디님들 저 웃는소리땜에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5
- 잡담
-
- kt) 얘들아 싸우지말고 현민이
- 22:0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수빈이 안무따는 속도 실화야? 진짜 아이돌이네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22:04
- 조회 7
- 잡담
-
- 엔씨) 안그래도 지방팀인데 거지기까지하면 어떡함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오늘 인터뷰 나씨가 끝이야?
- 22:04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챈성 내일 더블헤더해(´・ө・`)
- 22:04
- 조회 10
- 잡담
-
- 키움) 근데 또 막상 뒤에 입덕시기조사글 보면 올드비들도 꽤 있는데?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9
- 잡담
-
- 삼성) 3전뱅 유영웅 ㄹㅇ걍 둘 다 힘들게 만드는... 걍 3영웅 유 다른백업 이러면 3루라도 채우지
- 22:0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본인 불안이슈인지 똥꼬집으로 힘든선수들 꾸역꾸역 갈아쓰다가 경기 놓치는것만 잡아도 아쉽지 않음
- 22:04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나 식겁한게ㅋㅋㅋ 케이크 떨어지면 바닥에 있는 케이크로 얼굴 바르기 되게 뻘쭘해짐 (경험담)
- 22:04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근데 매번 새로보는 투수라 못쳐, 좌투라 못쳐, 뭐 토종선발이라 못쳐
- 22:03
- 조회 22
- 잡담
-
- SSG) 투수 막내 민준이 다음 병현이구나 ૮₍◕ᴥ◕₎ა
- 22:03
- 조회 48
- 잡담
-
- 삼성) 루징해서 내일 공격 강화 분명히 함
- 22:03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오늘 윤승이 칭찬할 점 : 송찬의 등장곡 무반주 진행함
- 22:0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두산팬들에게는 애증 어린 선수로 분명 포텐은 있고 팀의 미래가 되어야하는 선수인데 현재 거품이라는 평과 함께 버블이라고 불리고있다
- 22:03
- 조회 113
- 잡담
-
- 롯데) 하라를 몇번보여주는겨ㅋㅋㅋ
- 22:03
- 조회 29
- 잡담
-
- kt) 근데 막 현민이 땡겨쓰고 그런건 아니지 않아...?
- 22:03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