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식겁한게ㅋㅋㅋ 케이크 떨어지면 바닥에 있는 케이크로 얼굴 바르기 되게 뻘쭘해짐 (경험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9
회사 사장 생일날에 저런식으로 누가 떨궜는데 순간 정적..동공지진 눈마주침👀👁👁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환이 수비 제대로 했네
나 사장생일 그날 떠올라서 어떡해액하고 순간 주먹쥠ㅋㅋㅋㅋ
나 사장생일 그날 떠올라서 어떡해액하고 순간 주먹쥠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