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해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은퇴식보러 부산 갈건데 일욜 올라오는 표 진짜 안나온다
- 23:16
- 조회 10
- 잡담
-
- 키움) 동글이랑 혼인신고까지 시켰는데
- 23:1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진짜 뜬금없는 소리인데 내년엔 우리 개막전 선발
- 23:1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이영하 웨딩사진이 뭔데하고 찾아봤는데
- 23:1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순이랑 최민석은 우리 순번에서 이렇게 둘 뽑은게 ㄹㅇ 기적 수준
- 23:16
- 조회 9
- 잡담
-
- 키움) 올해는 교수뱅 와서 덜한데 작년은 ㄹㅇ 팀이 생소했음
- 23:16
- 조회 10
- 잡담
-
- 키움) 보고싶은 사람이 너무 많아
- 23:15
- 조회 7
- 잡담
-
- 도루자가 도루사한 사람이야? 왜 도루자야
- 23:15
- 조회 10
- 잡담
-
- kt) 워페기간 특) 소나기 쏟아져도 아무도 안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
- 23:1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오늘 사직간 덬들
- 23:15
- 조회 28
- 잡담
-
- 키움) 난 이팀 투수프차들을 너무 사랑했어서..
- 23:15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정석단장까지 자르니까 걍 인간혐오가 오던데
- 23:1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2군에서 도루 겁나 뛰는구나
- 23:15
- 조회 64
- 잡담
-
- 기아) 내일 직관 가방 싸는 중인데 실내여서 그런지 챙길 게 별로 없네 ^ᶘ=´•ᴗ• ก=ᶅ^՞ ՞
- 23:15
- 조회 38
- 잡담
-
- 엔씨) 형준이 작년 이맘때 195타석 11홈런이었는데 올해 193타석 5홈런이야
- 23:15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내가 진짜 좋아하는 영상 있는데..
- 23:14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아니 현종이 서서 시위만한게 아니라 감독 찰싹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 23:14
- 조회 34
- 잡담
-
- 롯데) 그래도 전준우 기다림
- 23:14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엘빈로드리게스씨 내려가고 레둥이 옆에서 얘기하는 거 보고 그래 레둥이 키링이다 하고 이너피스 잡음
- 23:14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선수단도 선수단인데 요 몇년사이 큠튜브 응원단장 치어들까지 좋았던 시절 함께했던 것들을 싹 잘라내니까 견디기가 진짜 힘들다
- 23:1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