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워페기간 특) 소나기 쏟아져도 아무도 안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67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0 그냥 어차피 젖은거~하고 우중인데도 쥘매도 팬들도 노래틀고 놀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