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오늘 순페 윌켈 평가
- 22:17
- 조회 0
- 잡담
-
- 키움) 그 전에도 이상한 운영이었지만 20~21년 기점으로 진짜 운영이 기괴해짐
- 22:17
- 조회 0
- 잡담
-
- 한화) 현진이가 1선발느낌이야..
- 22:17
- 조회 1
- 잡담
-
- 롯데) 건우 계속불펜공 걱정할때 2군에서 구스타,태혁햄 공받아서 문제없다
- 22:17
- 조회 0
- 잡담
-
- 두산) 베팁이랑 찬호 이거같아
- 22:17
- 조회 4
- 잡담
-
- 엘지) 염감 어이없는지 개크게 웃는거ㅋㅋㅋㅋ
- 22:17
- 조회 6
- 잡담
-
- 한화) 지금 팀타격 싸이클이 내려갔다기엔 너무 오래 부진한거 아냐?...
- 22:17
- 조회 9
- 잡담
-
- 엔씨) 진짜 용타가 에바야
- 22:17
- 조회 6
- 잡담
-
- SSG) ૮₍ ◕ᴗ◕ ₎ა 지영이즈 나쁘다곤 한번도 글 안썼는데 속으로 좀 뜬금없다 생각했는데 이거 올해 2월부터 시작한거면 미리 말 해주지૮₍ ◕ᴗ◕;;;;₎ა
- 22:1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규정이닝 중요한거 아니야?
- 22:17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챈성은 사실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를 한번 보고 와야 하지 않나?
- 22:1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올스타 브레이크가 언제야?
- 22:17
- 조회 4
- 잡담
-
- kt) 아 현민이 진짜 얼라다 얼라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1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랑이 올스타를 못 가?
- 22:1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직관이라 손융 아이블랙 지금 봤는데 이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7
- 조회 36
- 잡담
-
- SSG) 민준이 다음 등판때 퀄스 말아줄거 같음
- 22:17
- 조회 4
- 잡담
-
- kt) 아 동진이 마킹 아직도 없슈 ㅇㅇ
- 22:17
- 조회 9
- 잡담
-
- 롯데) 파프걸 꼭 입혀보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 22:1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며칠 쉰 문현빈이 궁금해짐
- 22:17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아니 어제 손주영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용암 ㅋㅋㅋㅋ
- 22:1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