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회인데 밀린 한을 풀듯이 승위부터 불러제껴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준호도 고생이다
- 21:45
- 조회 0
- onair
-
- 두산) 저런 택도 없는볼은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군아 지강아...
- 21:45
- 조회 0
- onair
-
- 한화) 거북선 기리 쿨타임 찼는데
- 21:45
- 조회 0
- onair
-
- 한화) 걸어가유🌸🧨🪖⁺◟( • ө • )◞⁺🪖🧨🌸
- 21:45
- 조회 3
- onair
-
- kt) 현우도 못올라올거같더라....며칠전에 골반쪽 맞음
- 21:45
- 조회 7
- 잡담
-
- 기아) 이제 스포티비도 인터뷰 두명이구나
- 21:45
- 조회 7
- onair
-
- SSG) 대고고 ⸜̑⸝͂˖໋⸰૮₍⸝⸝• ᴥ • ₎ა⸝⸝ި ʕᦏ´-
- 21:45
- 조회 2
- 잡담
-
- 롯데) 민재는 냅두면 또 타격감 살아날듯
- 21:4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깔끔하게 막으면 필승조였겠지 그 필승조조차
- 21:45
- 조회 36
- onair
-
- 롯데) 오늘 약간 이딴식으로 가을야구? 예고본기분
- 21:45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불펜 관리 안 한 니 잘못이다 호준아
- 21:45
- 조회 7
- 잡담
-
- 삼성) 김영웅 오라는 사람들도 가끔 치는 로또같은 한방을 바란거지
- 21:45
- 조회 13
- 잡담
-
- kt) 포수로 쓴거 싫었지만 앞으로 없을테니까? 묻을수맀음
- 21:4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너네 부산 농구팀도 포시 막차로 가서 업셋 우승 한거 앎??
- 21:45
- 조회 18
- 잡담
-
- 한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45
- 조회 7
- onair
-
- kt) 겜차도 있고 상대팀 시즌 상대전적도 잇고 뭐 암튼 여러모로 이기고싶엇던건 알겟고
- 21:45
- 조회 26
- 잡담
-
- 삼성) 빠따 저점이래도 운용 잘했으면 4연 루징도 안했음 늘 감독이 문제임
- 21:45
- 조회 6
- 잡담
-
- kt) 약간 그거 있어 쉴드 유난 어떤 단어든 댓글 하나로 뭔 대단한 핍박이라도 받은 것마냥 난리침
- 21:4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하라 뭐야 다시 4회로 돌아감
- 21:45
- 조회 32
- onair
-
- 두산) 맛밤이 귀엽네 ʕ ◔ᴗ◔ʔ
- 21:45
- 조회 3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