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ㅇㄹㄷ 그 몇일전에 있었던 싸움? 그거 먼중이랑 비슷하게 하고 다니는 사람이라하지 않았어?
- 22:09
- 조회 8
- 잡담
-
- 한화) 전분을 못하는 거야 아님 코치진에서 전분을 제대로 안 써먹는 거야?
- 22:09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민재 어제오늘 가족사진에서 계속 숨어있네
- 22:09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채은성 걍 올리면 안되나 어차피 지금 주전들이 1할 치는데
- 22:08
- 조회 8
- 잡담
-
- 삼성) 민태코치 인스스 너무ㅠㅠㅠㅠ
- 22:08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근데 휴식을 줘도 찬희를 줘야 하는거 아냐?ㅠ
- 22:08
- 조회 8
- 잡담
-
- kt) 내일 비 온대서 찾아봄
- 22:08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이호준 경질까지 얼마 안남았다 생각중 ദ്ദി(๐•̅𐃬•̅๐)ꔪ︵🧠
- 22:0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생각해보니까 근한티비 오늘도 취재간거임?
- 22:0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뺀다고 욕할필요 있나 싶은게 데이비슨도 못쳐
- 22:08
- 조회 7
- 잡담
-
- 키움) 20년도 카테에 어떤 올드비가 박뱅 관련 글 쓴게 있는데
- 22:0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정수빈 안무 왤케 빨리 땀
- 22:0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와 진짜 신발주머니 이마로매고 말 지지리도 안듣게 생김
- 22:08
- 조회 65
- 잡담
-
- kt) 그래도 축하는해줘야지 현민이 프로 데뷔 첫 포수수비 잘했다 ദ്ദി( •̅𐃬•̅ )🪄
- 22:08
- 조회 8
- 잡담
-
- 두산) ㅁㅊ 정수빈 갸루 목소리 비법
- 22:08
- 조회 70
- 잡담
-
- 엘지) 톨허스트 올해 15경기 등판 11회 퀄스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 22:08
- 조회 13
- 잡담
-
- kt) 나 오늘 화요일 대전 원정 예매했는데 우어야 ◕▾◔
- 22:0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민석이 결승타 5개째구나
- 22:0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 ˃ ᵕ ˂ ಣ) 야들아
- 22:08
- 조회 110
- 잡담
-
- 삼성) 뭐라하는게아니라
- 22:08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