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년도 카테에 어떤 올드비가 박뱅 관련 글 쓴게 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163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0 그거보면 ㄹㅇ 역사공부됨 졸라 절절해서 개눈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