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나면 홈런 때리든가 ƪ ^ᶘ= ⁍᷄ ᴥ ⁍᷅ =ᶅ^ 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김민준: 앞에 두경기 잘 못던졌는데 믿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잘던지겠습니다
- 22:15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아 모르겠고 낼은 이겨라아 연패끊어어어어
- 22:15
- 조회 0
- 잡담
-
- 엘지) 누구세요.....??
- 22:15
- 조회 8
- 잡담
-
- 엔씨) 우리 시즌초에 투수들 나름 좋았음ㅋㅋㅋㅋ
- 22:15
- 조회 2
- 잡담
-
- 롯데) 건우보면 스캠이 ㅈㄴ 큰영향을 끼치는것같음
- 22:15
- 조회 3
- 잡담
-
- SSG) 내일 베니 고별피칭(뇌피셜)로 담날 말소시키고 얼레벌레 5선발하면 올브인가
- 22:15
- 조회 6
- 잡담
-
- 키움) 난 선발틀드하고나서부터 유니폼 하나도 안삼....
- 22:15
- 조회 10
- 잡담
-
- kt) 외야 처음 가는데 어차피 늦을거라 좋은 자린 글렀고 느긋하게
- 22:15
- 조회 9
- 잡담
-
- 롯데) 노검은 우리 무게감 있는 대타가 없어서 대타 괜찮은거같고 낼은 호엥이 썼으면
- 22:15
- 조회 7
- 잡담
-
- 한화) 현빈이 2군 내렸으면
- 22:1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빠따툴이 진짜 좋아
- 22:1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우리 어쩌라고 막앗잔아 햇던 기억 많아서 찾아봣는데
- 22:1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난 오늘은 사실 라인업 뜨기전부터 그냥 점수잘낼거 같았음 ʕ〃⌒▽⌒〃ʔゝ
- 22:15
- 조회 9
- 잡담
-
- 두산) 겨땀 뭐야
- 22:15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원중이 오늘 거가 3번째 세이브인가?
- 22:14
- 조회 8
- 잡담
-
- 키움) 옛날 경기 진짜 달렸으면 좋겠다
- 22:14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맞네 원태는 이닝 옵션도 있을텐데
- 22:14
- 조회 10
- 잡담
-
- SSG) 오늘 쓱튜브 안갔겠지? ㅠ
- 22:1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수동적랑이부르기) 찬숭쇼 볼 랑이있나 ʕ ◔ᴗ◔ʔ
- 22:1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진짜 절망적인게 나조차도 김주원 박민우 박건우 이우성 중에 2명만 못쳐도 그날 이길거란 생각이 안든다는거임
- 22:14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