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노검은 우리 무게감 있는 대타가 없어서 대타 괜찮은거같고 낼은 호엥이 썼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042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 3호영이든 외호영이든 예스나 동희 둘중 하나는 수비 안쓸수 있으니까 제발 호영이 좀 써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