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뒷북치러 왔다 ٩₍๐ •̀ᗝ•́๐₎وꔪ https://theqoo.net/kbaseball/425581218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2 우리 키스톤 올스타 베스트12라고 ˚₊*̥𐩣(*๐⁰̷̴͈꒨⁰̷̴͈๐)‧˚₊*̥ 쭈특하고 빵특하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