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최원태 못한다고 화내지만 최원태 성적이 매번 퀄스해야 나오는 성적이란걸 모르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806571 무명의 더쿠 | 18:24 | 조회 수 130 매일 퀄스하다가 가끔 스퀄하면 최원태 성적인데 4점대면 개못하는 줄 아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