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찬희 우천중단후 등판 시킨거랑 복귀 경기 유영웅한거 너무 빡침
무명의 더쿠
|
18:05 |
조회 수 43
엥간하면 좋은게 좋은거고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욕 안하는데
우천 중단됐다가 경기 개시하고 찬희 안바꿔주고 다시 올린거랑
김영웅 복귀전에 유격수 시킨거 너무 짜증나
이거 둘은 뭐하는건지 전혀 이해가 안됨
우천 중단됐다가 경기 개시하고 찬희 안바꿔주고 다시 올린거랑
김영웅 복귀전에 유격수 시킨거 너무 짜증나
이거 둘은 뭐하는건지 전혀 이해가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