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간하면 좋은게 좋은거고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욕 안하는데우천 중단됐다가 경기 개시하고 찬희 안바꿔주고 다시 올린거랑김영웅 복귀전에 유격수 시킨거 너무 짜증나이거 둘은 뭐하는건지 전혀 이해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