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단순히 못 쳐서 아쉬운 게 아니라 왜 2스트라이크까지 안 칠까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 이것도 안재석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504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5 가리면 다 안재석한테도 해당되는 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