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희선수 포수해서 좋다는글 보니까 생각난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4554 무명의 더쿠 | 17:33 | 조회 수 74 우리팀 명신이김명신 진짜 흔하지않은 이름이라 서치개꿀이었는데그분 이후로 한동안 서치 못했었음다들 본명으로 불려서 구속 안쓰고 단지 이름만 써도 잦은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