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누가 지금정도 공격이면 참고 3루 쓴다는 말도 있던데 지금 한동희 따위 공격력으론 택도 없음...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82
7관왕을 해도 3루에서 치우니 마니 소리 나올정돈데 이대호도 7관왕하면서 그해 수비력 미화되긴 했지만 그래도 3루로 골글 규정이닝 채울정도는 뛰었는데 그 이대호조차 욕을 뒤지게 먹었음 노대호 플리즈플리즈 모르냐고...ㅋㅋㅋ 근데 그 최고돼지시절 이대호보다 명백하게 수비가 후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