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량치어 소영치어 정원치어... 다 농구장에서 보긴했는데 존나 예쁘더리 진짜... 전에 정원치어기 우유 나눠주는거 받았는데 너무 예뻐요 ㅇㅈㄹ할뻔... 야구는 우리팀이 아니라 볼일이없거 사실...
잡담 나 치어 이름 모르는데 이 셋은 알아
34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량치어 소영치어 정원치어... 다 농구장에서 보긴했는데 존나 예쁘더리 진짜... 전에 정원치어기 우유 나눠주는거 받았는데 너무 예뻐요 ㅇㅈㄹ할뻔... 야구는 우리팀이 아니라 볼일이없거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