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보넥도 내일 아침에 엠카 사녹있어서 오늘 시구하기는 빡세지 않을까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46164 무명의 더쿠 | 17:27 | 조회 수 104 진짜 시구하러 왔네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