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영웅 뱉은건 좋은데 꼭 한경기 버리고 그걸 알아야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3128 무명의 더쿠 | 17:07 | 조회 수 147 유영웅 첨부터 아닌거 감독만 몰랐던 수준인데 어제부터 3영웅 했으면 이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