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찬호는 1 2번이거나 9번이 낳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8044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43 자꾸 6번에 써서 득점권에 걸리게함 주자가 없을때가 선수가 잘치는거같은데 우리선수중에 잘치는 선수가 없는건 맞는데 찬호가 유독 주자없을때 잘치는 느낌이 나서 6번에 쓰는거 별로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