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6번에 써서 득점권에 걸리게함
주자가 없을때가 선수가 잘치는거같은데
우리선수중에 잘치는 선수가 없는건 맞는데 찬호가 유독 주자없을때 잘치는 느낌이 나서
6번에 쓰는거 별로같은데..
자꾸 6번에 써서 득점권에 걸리게함
주자가 없을때가 선수가 잘치는거같은데
우리선수중에 잘치는 선수가 없는건 맞는데 찬호가 유독 주자없을때 잘치는 느낌이 나서
6번에 쓰는거 별로같은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3,88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646 | onair | 기아) 박민아 대체 몇빵이니... | 19:36 | 2 |
| 15211645 | onair | 삼성) 근데 다들 투구수 많이 빼는디?? | 19:36 | 4 |
| 15211644 | onair | 엔씨) ㅌㅇㅇ | 19:36 | 3 |
| 15211643 | onair | 롯데) 덩이야 ∧( •̅ Θ •̅ )∧ | 19:36 | 21 |
| 15211642 | onair | 삼성) 그래도 첫타석보단 나았지?? 2 | 19:36 | 19 |
| 15211641 | onair | 삼성) 웅더레 했다 김영웅 협조해 | 19:36 | 14 |
| 15211640 | onair | 엘지) 타자님들아 일좀 해주세요 1 | 19:36 | 17 |
| 15211639 | onair | 두산) 어머 잘피햌ㅅ다 | 19:36 | 42 |
| 15211638 | onair | 삼성) 하는거보니 ꒰( ≖ _ ≖ )꒱ 담타석... | 19:36 | 20 |
| 15211637 | onair | 삼성) 다음 타석엔 칠거같음 ꒰( ꙨꙻᴗꙨꙻ )꒱ | 19:36 | 8 |
| 15211636 | onair | 기아) 민아 볼넷도 안타 ^ᶘ=˃̵ጥ˂̵=ᶅ^ | 19:36 | 28 |
| 15211635 | onair | 삼성) 뭔가 나아지긴햇는데 쓰읍... | 19:36 | 18 |
| 15211634 | onair | 기아) 진짜 하위타선 어쩜..삼진이 몇개야 | 19:36 | 54 |
| 15211633 | onair | kt) 우어 힘들만 해 풀로테 뛰는거라 | 19:36 | 16 |
| 15211632 | onair | SSG) 민준이를 위한 작디작은 득점..헤헤 | 19:36 | 21 |
| 15211631 | onair | 엘지) 6이닝은 먹었으면 좋겠는데ㅜ | 19:36 | 15 |
| 15211630 | onair | 삼성) 그래 삼진 아닌게 어디냐 | 19:36 | 20 |
| 15211629 | onair | 롯데) 느 낌 온 다 연 승 | 19:36 | 19 |
| 15211628 | onair | 기아) 민아ㅠㅠ제발 안타 | 19:36 | 19 |
| 15211627 | onair | kt) 우어나 영표나 로테 한번 빼주고 싶긴 하다ㅠㅠㅠ 1 | 19:36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