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인 휴식때 후라도 휴식때 아무도 뭐라안했는데 원태휴식에만 난리난 이유가 있음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210
원태는 쉬지마라 이게아니고 이미 염증이든 뭐든 쉬고왔고 이런저런 이유로 로테 계속 밀리고 쉴 이유가 없음 게다가 지금 잘함
원태는 쉬지마라 이게아니고 이미 염증이든 뭐든 쉬고왔고 이런저런 이유로 로테 계속 밀리고 쉴 이유가 없음 게다가 지금 잘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