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투표 기간이나 선수단 투표 반영 비중이런건 상관없고 화도 안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3939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103 오히려 반대로 득 본적도 있으니까 ㅋㅋㅋ 다만 조금만 더 잘하지 그랬냐 싶은 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