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2년만에 유격뛰는 애를 수비 박아놓고 선발보고 멘탈 ㅇㅈㄹ ㅅㅂ진짜 빡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2573 무명의 더쿠 | 18:00 | 조회 수 27 수비 아니었으면 병살이라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