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빵 올스타때 하솜이 새봄이 브이로그 찍는다고 하지않았나??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3727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119 안 뽑힐 줄 알고 말한곤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