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후반기 어쩌고 할게 아니라 지금 경기를 잡아야지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4068 무명의 더쿠 | 18:02 | 조회 수 61 후반기에 뭐 20연승이라도 하게?후반기에 순위경쟁팀들은 논대? 진짜 개쳐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