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부분에서 초록색 표기가 있던데 궁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치열한 접전 끝에 3위 자리를 따낸 박재현은 팬들이 자신을 뽑아준 '진짜 이유'를 명확히 간파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기대에 200% 부응하겠다는 화끈한 정면 돌파를 선언했다.
- 18:09
- 조회 5
- 잡담
-
- 롯데) 투표수대로 보내는건 아니지만 진욱 준용 예스 보내고 싶다 ദ്ദി( •̅𐃬•̅ )∧
- 18:0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원태 지가 뛰어서 공 잡는거 보고 다들 웃프다 이랬는데 뭔 멘탈 ㅇㅈㄹ
- 18:09
- 조회 12
- 잡담
-
- SSG) 곤장 어린이들 싸인해주려고 으쓱이들한테 마커 빌리고 포카리 나눔했댜
- 18:0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무리 프론트 의지로 냅두는거여도
- 18:09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진짜 야구 감독이 맞나 싶은게... 원래 투수는 컨디션 좋아도 볼넷 많이 나올 수 있고, 컨디션 별로라도 범타 유도 잘되서 투구수 적게 이닝 먹을 때 있음 득지 운도 중요하고
- 18:0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포수는 형우한테 진짜 시킬 생각이었던거보면
- 18:08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쟤 못하는데 쓰는것도 싫고 쟤땜에 다른선수들 고생하는것도 싫음
- 18:0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신기하다 혼자 여유로운듯
- 18:0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어제는 진짜 그 난리 난걸 원태 혼자 뺑이쳐서 수습했구만 와...
- 18:08
- 조회 28
- 잡담
-
- SSG) 수리네한테 빌려와써 랜더스 이기는 빔๛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 18:08
- 조회 19
- 잡담
-
- 오늘 박곰이 정동문화사 웨이팅용 번호표까지 매진시켰대
- 18:08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야수가 못잡아서 병살일거 무만 만들었는데 2실점으로 끝낸거면 멘탈 좋다고 하죠...
- 18:0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나이 40인데 올스타 투표 신기록 실화냐...양의지 "감격스럽다. 잠실구장 마지막이라..." [대전 현장]
- 18:08
- 조회 59
- 잡담
-
- 삼성) 매니아단 슼에서 승민이 보고 깔뚱이 말대로 됐네 룰루랄라 들어왔는데
- 18:08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상규랑 뉴곰 유니폼 안 입고 있네
- 18:08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내가 투수였으면 1회에서 너갱이 나갔음ㅋㅋㅋㅋ
- 18:07
- 조회 30
- 잡담
-
- SSG) 감독아 감독아 니가 그런거 결정하라고 그자리에 있는거야
- 18:0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나쁘지 않았다 이러네
- 18:07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바빕신이시여 제발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7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