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쟤 못하는데 쓰는것도 싫고 쟤땜에 다른선수들 고생하는것도 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90720 무명의 더쿠 | 18:08 | 조회 수 114 9번 박아두려고 타순도 꼬이고 경기중에 빼서 수비도 꼬이고ㅋㅋㅋ 이게뭐야 언제부터 팀이 한명을 위해 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