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읍면리 초중고에서 서울대 입학 나온기분이야 ( ߹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2656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150 (참고로 나키티가 읍면리 고향 당사자임 ㅇㅇ)(지역무시가아닙니다)원준이 보내서 다행이다 진짜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