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외야 말고 종성이나 성재가 올라올줄 외야 개끼지 않나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0
전다민이 수비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빠따는 종성 성재가 훨 낫고 수행이가 있는데 전다민을 왜 도대체?????????
대주자 롤이 부족한것도 아닌데
전다민이 수비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빠따는 종성 성재가 훨 낫고 수행이가 있는데 전다민을 왜 도대체?????????
대주자 롤이 부족한것도 아닌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