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빼고 22부터 계속 1위였었어 선수단은.. 22때도 압도적이었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나 경기외면하다가 딱틀었는데 포수 팔부분이 노란색이길래 모냐 현민이같냐
- 21:48
- 조회 0
- 잡담
-
- SSG) 민준이 우리까지 내려온거 막 운명 같고 그럼
- 21:48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그래도 빔 기리 좋아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48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근데 이제진짜 3시환을 봐야될거같음 34가 6월득점권이 너무심해
- 21:48
- 조회 3
- 잡담
-
- 엔씨) 필승조 라인업 진짜 막막하다
- 21:48
- 조회 6
- 잡담
-
- 한화) 파키 오늘 그래도 2루타 쳤었지???
- 21:48
- 조회 3
- 잡담
-
- 삼성) 구자욱 작년에 땅 팔때도 올해는 다르다(N) 했음
- 21:48
- 조회 10
- 잡담
-
- 키움) 경기시간에 1819키움 야구 단관이나 하고싶음
- 21:48
- 조회 7
- 잡담
-
- 삼성) 본인이 잘못했으면서 인정 안하는것도 싫음
- 21:48
- 조회 9
- 잡담
-
- 두산) 동반승리 ദ്ദി( •̅𐃬•̅ )∧
- 21:48
- 조회 6
- onair
-
- 롯데) 롯자야 미안하다 3대 2 됐을 때 7연승은 무리인가 하고 티비 끄고 누웠다
- 21:4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민석 민석 나란히 있네 갠적으로 오늘경기 투타허슬플레이어 ദ്ദിʕ •̅𐃬•̅ʔ
- 21:48
- 조회 6
- onair
-
- 엔씨) 데이비슨 장타가 너무 안나와
- 21:48
- 조회 5
- 잡담
-
- kt) 🥫박무리 오늘 제구 안날리는거 보고
- 21:48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초딩들아 초딩들아
- 21:48
- 조회 50
- 잡담
-
- 롯데) 먼중이 세이브했어??
- 21:48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뭐 무난패
- 21:48
- 조회 44
- onair
-
- 두산) 로그한테 힘들게 정떼고있는데 또 차카니모습보이니까 ʕ๑o̴̶̷︿o̴̶̷๑ʔ
- 21:48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그래도 김3루 정품수비 보니 좋았다
- 21:48
- 조회 10
- 잡담
-
- SSG) 근데 영진이 민준이 비슷한 느낌 아냐?
- 21:48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