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 경기외면하다가 딱틀었는데 포수 팔부분이 노란색이길래 모냐 현민이같냐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8
이랬는데 진짜 릴라였어 ⚆▾⚆
포수 꽤나잘하네 03배터리 합괜찮네
오늘 이겨서 낼 위덕에서 후기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 ߹ ▾ ߹ )
이랬는데 진짜 릴라였어 ⚆▾⚆
포수 꽤나잘하네 03배터리 합괜찮네
오늘 이겨서 낼 위덕에서 후기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