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와중에 성한이 또 바부했다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18:12
- 조회 2
- 잡담
-
- 엘지) 오지환 아까워 1점차라니ㅠㅠ 내가 회사사람들 몇십명한테 전체회식사고 팬투표 시킬걸
- 18:12
- 조회 7
- 잡담
-
- 삼성) 좌승현한테도 맨날 퀵후크 시키더니 작년 한 경기 퍼펙트 할 뻔 했다고 다시 기대감 상승했다가 올해 한경기 또 터졌다고 개실망해서 막말하고
- 18:12
- 조회 8
- 잡담
-
- 기아) 근데 끼끼 진짜 뭘 할지 감이 안 오긴 해
- 18:12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감독 원태인한테도 저랬을걸
- 18:12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애초에 1회 무실점이였을 이닝임
- 18:12
- 조회 7
- 잡담
-
- 삼성) 박진만 총력전 선언이 제일 무섭다고 했잖아ㅇㅇ 딱 그대로 가는거임 총력전 선언하면 기행 많이 함
- 18:12
- 조회 7
- 잡담
-
- 엘지) 설니 미남 승리 공식은 아쉬운데 밀니 입고 아이돌 시구한 적 자체가 없지 않나?
- 18:12
- 조회 4
- 잡담
-
- 두산) 플 보아하니 안재석 또 썼구나?
- 18:12
- 조회 25
- 잡담
-
- 삼성) 난 아직도 창섭이한테 싸가지없게 말한거 못 잊었는데
- 18:12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최근 7경기 득점권 타율 1할 3푼 이러는 거 너무 황당함
- 18:12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끼끼 어떠한 결심을 한 것 같음...
- 18:11
- 조회 47
- 잡담
-
- 10개구단 드래프트 1차/ 1라운드 지명선수
- 18:11
- 조회 82
- 스퀘어
-
- 기아) 포카 뽑았는데
- 18:11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지 계획대로 안되면 은근히 신경질 냄 징징
- 18:11
- 조회 36
- 잡담
-
- 기아) 21. 무명의 더쿠 17:59 뭘해야 이걸 이기는데;;;;
- 18:11
- 조회 92
- 잡담
-
- 엘지) 이런 오류는 또 처음이네 (♧ 𓏗ᴥ𓏗)(☆ 𓏗ᴥ𓏗)
- 18:11
- 조회 65
- 잡담
-
- 엔씨) ヽ(*˙▾˙*)ノ(▾˙*ノ)ヽ( )ノ(ヽ*˙▾)ヽ(*˙▾˙*)ノ
- 18:1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병살타구 못잡아서 무사만루, 그 상황에서 투수가 2실점으로 이닝 끝냄
- 18:11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순둡 완봉이랑 퍼펙트도 해야하고 할 거 많다~~~~~
- 18:11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