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사직이 홈이라 사직에서 경기날 이벤트하는거에 거부감이 없어서 글치 사실 동선만 따지면 저게 훨씬ㅇㅇ..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220
원정숙소랑 이벤트장이랑 거의 붙어있는 수준이라 선수들 부산 거주지에서 홈 출퇴근보다 저기가 가까울걸
저연차선수들 숙소동으로 쓰는 아파트보다 저기가 더 가까울거임ㅋㅋㅋ
원정숙소랑 이벤트장이랑 거의 붙어있는 수준이라 선수들 부산 거주지에서 홈 출퇴근보다 저기가 가까울걸
저연차선수들 숙소동으로 쓰는 아파트보다 저기가 더 가까울거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