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우리가 진짜 왜 1위야 진지하게 이러는 사람 종종 보여서 개당황스러움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284
뭘 왜 1위야 잘하니까 ㅡㅡ 어디까지 검열하고 깊생을하냐 샤갈
안좋은 if 터지면 내려갈거같아ㅜㅜ ㅇㅈㄹ 하는애들 다 꿀밤멕이고싶음 그럼 시즌 끝나고 순위만 확인하시던가요
안좋은 if 터지면 내려갈거같아ㅜㅜ ㅇㅈㄹ 하는애들 다 꿀밤멕이고싶음 그럼 시즌 끝나고 순위만 확인하시던가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