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같경.. 이번 시즌으로 팬 투표 인프라(?)를 구축했다 정도로 여기기로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4598 무명의 더쿠 | 16:36 | 조회 수 121 이제 내년에는 선수 본인들이 잘하시면 된다 이겁니다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