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우르크로 이전 시즌들과 이번 시즌 비교 하면 생각보다 비슷해 ㅋㅋ

무명의 더쿠 | 16:36 | 조회 수 98
생각보다 창기 민재 빼고는 비슷한 편이기는 함 ㅋㅋㅋ 


여기에 mvp 페이스 스틴이 ㅁㄱ 자리는 찬의가 잘 메꿨고 햄장은 지난해보다는 우르크 10이상 하락했지만 통산 우르크인 90대 초반과 비숫하게 치는 중에 wpa가 미친 시즌이고 보경이 성주는 지난해랑 비슷 지환이도 지난해랑 비슷한데 지난해에는 하반기에 몰아쳐서 우르크 100 넘긴 거라 지난해 전반기 타격 생각하면  5월에는 지환이가 잘 해준 거 맞고 의외로 참치도 출루율이 올해 엄청 올라서 우르크는 지난해랑 비슷함


창기는 지난해 거의 안 뛰었으니 20시즌부터 24시즌까지 비교하면 이 기간 창기 우르크가 평균 148인데 올해 겨우 100넘은 민재는 지난 시즌 우르크가 128인가 그런데 올헤는 내가 마지막에 본 걸로는 60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인터뷰툴 성장했다고 생각했는데 인터뷰보고 빡침ㅋㅋㅋ
    • 18:00
    • 조회 4
    • 잡담
    • 삼성) 아 본인부터 내려가서 멘탈 만들어 와라
    • 18:00
    • 조회 2
    • 잡담
    • 엘지) 늙크크들 이젠 투표안한다고 또 엄살이네
    • 18:00
    • 조회 5
    • 잡담
    • 올스타 감추가 팀당 13명이라는데 그럼 팀당 감추 수 어떻기 정해져??
    • 18:00
    • 조회 14
    • 잡담
    • 엘지) 아니 나 새 아카쏭 지금 봄 ㅁㅊ (♧ ⚆ᗝ⚆)(☆ ⚆ᗝ⚆)
    • 18:00
    • 조회 12
    • 잡담
    • 엘지) 유니폼 사고싶은데 아직도 마킹을 못정해서 못사는중
    • 18:00
    • 조회 2
    • 잡담
    • 삼성) 난 실책없고 주루사없고 병살타없고 득점권에는 적시타치고 홈런치고 점수 많이 내는 삼라 야구 보고 싶다 ꒰( و ˃̵ᗝ˂̵ )꒱و
    • 18:00
    • 조회 2
    • 잡담
    • SSG) 건우가 지금 딱 72이닝이네 우리 72경기했는데
    • 18:00
    • 조회 18
    • 잡담
    • 삼성) 아니 2년만에 유격뛰는 애를 수비 박아놓고 선발보고 멘탈 ㅇㅈㄹ ㅅㅂ진짜 빡치네
    • 18:00
    • 조회 10
    • 잡담
    • 삼성)  "전반기는 지금 이대로 분위기를 잘 유지하고, 후반기에 치고 올라갈수록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18:00
    • 조회 12
    • 잡담
    • 2026시즌 선발투수 피OPS TOP 5
    • 18:00
    • 조회 36
    • 스퀘어
    • 삼성) 어제 그냥 영웅이 3루 복귀하고 유격 상준이 썼으면
    • 18:00
    • 조회 24
    • 잡담
    • 엘지) 프듀1 그럼 시구는 누가한거야?시타랑?
    • 17:59
    • 조회 17
    • 잡담
    • 한화) 우리팀 작전수행 잘하는 번티스트 누가있지?
    • 17:59
    • 조회 21
    • 잡담
    2
    • 이팍 오수리 맛있니...?
    • 17:59
    • 조회 12
    • 잡담
    1
    • 삼성) 병살 처리 못해서 무만 만들었는데 2실점으로 막았으면 된거지 멘탈을 이야기하네
    • 17:59
    • 조회 23
    • 잡담
    1
    • 삼성) 최원태 말소 사유가 그럼 초반 위기를 극복 할 수 있는 멘탈 만들어 오기임?
    • 17:59
    • 조회 14
    • 잡담
    • SSG) 그럼 최정이 이와중에 쉬겠다고 할까
    • 17:59
    • 조회 38
    • 잡담
    1
    • 엘지) 엘트선수가 못한거맞는데 80만표도 뒤집힐정도구나
    • 17:59
    • 조회 59
    • 잡담
    2
    • kt) 원준이 힐리 ₊‧✩•.˚⋆( ⸝⸝ᵒ̴̶̷ O ᵒ̴̶̷⸝⸝ )🪄⋆˚.•✩‧₊
    • 17:59
    • 조회 39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