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좀.. 만약 투수가 아카못잡고 1명 출루시키고 투교가 됐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4090 무명의 더쿠 | 16:36 | 조회 수 87 다음 투수가 땅볼 잡아서 그 1루주자는 잡히고 주자는 가까스로 세잎됨그후에 그 주자가 홈을 밟았으면먼저 주자깐 투수의 실점으로 들어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