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도영이는 그 바람사다리 못타서 호걸이 속터지게 만들자나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늙크크들 이젠 투표안한다고 또 엄살이네
- 18:00
- 조회 0
- 잡담
-
- 올스타 감추가 팀당 13명이라는데 그럼 팀당 감추 수 어떻기 정해져??
- 18:00
- 조회 5
- 잡담
-
- 엘지) 아니 나 새 아카쏭 지금 봄 ㅁㅊ (♧ ⚆ᗝ⚆)(☆ ⚆ᗝ⚆)
- 18:00
- 조회 7
- 잡담
-
- 엘지) 유니폼 사고싶은데 아직도 마킹을 못정해서 못사는중
- 18:00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난 실책없고 주루사없고 병살타없고 득점권에는 적시타치고 홈런치고 점수 많이 내는 삼라 야구 보고 싶다 ꒰( و ˃̵ᗝ˂̵ )꒱و
- 18:00
- 조회 1
- 잡담
-
- SSG) 건우가 지금 딱 72이닝이네 우리 72경기했는데
- 18:0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아니 2년만에 유격뛰는 애를 수비 박아놓고 선발보고 멘탈 ㅇㅈㄹ ㅅㅂ진짜 빡치네
- 18:00
- 조회 7
- 잡담
-
- 삼성) "전반기는 지금 이대로 분위기를 잘 유지하고, 후반기에 치고 올라갈수록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18:00
- 조회 11
- 잡담
-
- 2026시즌 선발투수 피OPS TOP 5
- 18:00
- 조회 34
- 스퀘어
-
- 삼성) 어제 그냥 영웅이 3루 복귀하고 유격 상준이 썼으면
- 18:00
- 조회 24
- 잡담
-
- 엘지) 프듀1 그럼 시구는 누가한거야?시타랑?
- 17:59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우리팀 작전수행 잘하는 번티스트 누가있지?
- 17:59
- 조회 19
- 잡담
-
- 이팍 오수리 맛있니...?
- 17:5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병살 처리 못해서 무만 만들었는데 2실점으로 막았으면 된거지 멘탈을 이야기하네
- 17:59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최원태 말소 사유가 그럼 초반 위기를 극복 할 수 있는 멘탈 만들어 오기임?
- 17:59
- 조회 10
- 잡담
-
- SSG) 그럼 최정이 이와중에 쉬겠다고 할까
- 17:59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엘트선수가 못한거맞는데 80만표도 뒤집힐정도구나
- 17:59
- 조회 55
- 잡담
-
- kt) 원준이 힐리 ₊‧✩•.˚⋆( ⸝⸝ᵒ̴̶̷ O ᵒ̴̶̷⸝⸝ )🪄⋆˚.•✩‧₊
- 17:59
- 조회 37
- 잡담
-
- 삼성) 후반기엔 딴팀은 놀고있냐? 진짜 후반기에 치고올라간다 이딴 소리할꺼면
- 17:59
- 조회 74
- 잡담
-
- 롯데) 손님 초대했는데 날씨가 이게 뭐꼬 ₍ꐦ๐•᷅ࡇ•᷄๐₎ꔪو ̑̑ ₍ꐦ๐•᷅⤙•᷄๐₎ꔪว⊹
- 17:59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