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성한이는 이렇게 된거 올브때 푹 쉬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2996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38 베스트 12 아니면 안가도 된다고 생각함 숭이 드림 감독이니까 구단이랑 상의해서 잘 보낼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