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보경이같은 성적찍으면서 팬투표 4위하는것보다 팬투표 1~2위 시켜주고 선수단투표로 못가는게 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9909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312 우리는 할만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