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은 "요즘 (나)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 성범이가 찬스에서 잘해주고 있다. 몸 관리도 굉장히 잘해주고 있다. 부상 없이 시즌을 잘 가고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고무적입니다”고 말했다.
맞지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범호 감독은 "요즘 (나)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 성범이가 찬스에서 잘해주고 있다. 몸 관리도 굉장히 잘해주고 있다. 부상 없이 시즌을 잘 가고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고무적입니다”고 말했다.
맞지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