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렇게 열심히 독려하고 투표했는데 몇명 못가서 아쉽다(이해가능)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254
이렇게 열심히 해봤자 다뒤집히면 뭐하러하냐(??)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열심히 한 사람들까지 기운빠지게 하지말자 다들 고생했어 투표하느라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열심히 한 사람들까지 기운빠지게 하지말자 다들 고생했어 투표하느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