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기 잘하네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이범호 감독, "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
- 17:5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포수 키울 생각도 없어 보이고 뭐... 진짜 걍.. 왜 저래
- 17:50
- 조회 9
- 잡담
-
- 기아) 주니어 없으면 시니어라도
- 17:50
- 조회 13
- 잡담
-
- 이름을 까먹었는데 삼성 단발머리 치어분 좋아함 ㅋㅋㅋ
- 17:49
- 조회 72
- 잡담
-
- kt) 이강철이 소형준 낳았나
- 17:49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유영웅 계속 쓸 각이네
- 17:49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 ⸝⸝ᵒ̴̶̷ Ⱉ ᵒ̴̶̷⸝⸝ )ꔪ
- 17:49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엉덩이 흔들며? 공 달라는 포수(규현이)
- 17:49
- 조회 57
- 잡담
-
- 삼성) 포수가 공만 잡으면 되는 포지션이면 우리는 비시즌 때 왜 포수를 그렇게 모은걸까..
- 17:49
- 조회 53
- 잡담
-
- 삼성) 박 감독은 “나도 예전에 내야 한참 보다가 외야 한 번 나가면 어설프긴 했다.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이라며 “포수 (최)형우가 나갔으면 다치지 않고 사인 잘 맞추고 잡기만 해주면 충분했다”며 방싯했다.
- 17:49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아니 자기 머릿속으로만 계산하면 다 계산대로 굴러가냐고
- 17:49
- 조회 10
- 잡담
-
- 쓱 조다정 치어는 야구에서도 뺙뺙 응원하셔?
- 17:49
- 조회 72
- 잡담
-
- 정원공주님 진짜 좋아했어
- 17:48
- 조회 82
- 잡담
-
- 삼성) ㅅㅈㅎ 머장도 걍 후라도 경기 정도만 주간 1회 배터리 나오면 좋겠음
- 17:48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웅더레 간다
- 17:48
- 조회 6
- 잡담
-
- 삼성) 팀장 춤추는거 진짜 놀랍더라
- 17:48
- 조회 66
- 잡담
-
- 하지원치어는 아직 히니??
- 17:48
- 조회 164
- 잡담
-
- 우리팀에서 제일 유명한 주니어 이번에 올스타 간대
- 17:48
- 조회 176
- 잡담
-
- kt) 260624 훈련스케치
- 17:48
- 조회 20
- 스퀘어
-
- 기아) 도영이 착하게 잘 살았따
- 17:48
- 조회 123
- 잡담